베팅하기 가장 어려운 스포츠(가장 쉬운 스포츠부터 가장 어려운 스포츠까지 순위 결정)
베팅하기 가장 어려운 스포츠(가장 쉬운 스포츠부터 가장 어려운 스포츠까지 순위 결정)
Blog Article
좋아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것은 따라잡기 어려운 수준의 흥분을 더합니다. 돈이 몇 달러에 불과하더라도 돈을 투자할 때가 더 중요합니다. 자신이 옳고 자신의 지식이 북키보다 낫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티켓을 현금화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며, 최고의 베팅자라도 자신의 승리를 위해 손실을 감수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글에서는 베팅하기 가장 어려운 스포츠를 살펴보고 베팅하기 전에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NBA
NBA는 여러 가지 이유로 베팅하기 가장 쉬운 스포츠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첫째, NBA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하는 스포츠 리그 중 하나이며 매 시즌 수많은 경기가 열리기 때문에 이용 가능한 정보의 양이 엄청납니다.
또한 모든 NBA 팀이 최소 82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경기 첫 달 이후에도 선발팀에게 알릴 수 있는 데이터가 많습니다. 팀의 경기 수가 훨씬 적은 NFL과 달리 NBA는 관찰할 수 있는 다양한 통계와 패턴을 제공합니다.
NBA 농구가 다른 스포츠에 비해 베팅하기 쉬운 또 다른 주요 이유는 몇 년 동안 리그를 지배하는 왕조가 많기 때문입니다. 2000년 이후, 세 개의 왕조가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거나 적어도 매년 컨퍼런스 결승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LA 레이커스, 샌안토니오 스퍼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모두 베터의 직업을 더 쉽게 만들 정도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농구 코트는 항상 동일하며 강풍이나 눈보라로 인해 경기가 중단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특정 선수가 자유투 라인에서 어떤 슛을 던질지 더 쉽게 예측할 수 있으며 플레이오프 시리즈의 결과를 예측할 때 변수가 적습니다.
7. 대학 풋볼
대학 풋볼에서도 '다이나스티' 주장이 강하며, 이것이 바로 이 스포츠가 우리 목록에서 2위를 차지한 이유입니다.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우승이 NBA 챔피언십 우승과 같은 방식으로 해석되는 것은 아니지만, 매 시즌 같은 팀이 지배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2014년 플레이오프가 도입된 이후 앨라배마는 가장 많은 출전, 우승,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클렘슨과 조지아도 2022년 조지아 불독스를 포함해 시즌 내내 완벽한 기록을 유지하며 연달아 내셔널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등 우세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대학 풋볼은 베팅하기 쉬운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역사적이고 기존의 학교들은 디비전의 미노우에 대해 화를 내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스포츠 베팅에서 확실한 것은 없지만, 조지아가 이번 시즌에 쓰리 피트를 완주하지 못한다면 큰 충격이 될 것입니다.
6. MMA
MMA는 단연코 저희 목록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스포츠입니다. 이 글에서 다루는 다른 스포츠 대부분은 수십 년 또는 심지어 몇 세기 동안 국제적으로 설립되고 플레이되어 왔습니다. UFC는 설립된 지 30년밖에 되지 않았고 종합격투기 통합 규칙은 2000년대에야 개발되었습니다.
즉, 재능과 경쟁력의 깊이가 다른 스포츠보다 얇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자 MMA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압도적인 챔피언이 많았습니다.
론다 루시, 발렌티나 셰브첸코, 크리스 사이보그, 아만다 누네스는 모두 많은 전문가들이 무적이라는 평가를 내리는 등 챔피언으로서 마법을 즐겼으며, 대부분의 도전자들은 케이지에 들어가기도 전에 해고당했습니다. 남자 MMA에서도 존 '본즈' 존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등 많은 베팅업체가 압도적인 챔피언을 차지했습니다.
베터에게 도움이 되는 MMA의 또 다른 요소는 선수들이 경기에 어떻게 다가갈지 알려주는 특정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UFC 미들급 챔피언인 이스라엘 아데산야는 MMA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하기 전에 80개 이상의 프로 킥복싱 또는 복싱 시합에 출전했습니다.
아데산야는 자신의 기술이 스트라이크에 유리하기 때문에 MMA 경력에서 서브미션을 통해 승리한 적이 없습니다. 또한 아데산야가 스페셜리스트이기 때문에 상대 선수들이 그와 함께 스트라이크에 참여할 가능성이 낮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레슬링을 선택합니다. 이는 베팅자가 싸움의 결과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예를 들어 얼마나 많은 테이크다운을 시도할지 예측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MMA에서 펀처(그리고 키커의) 기회는 현실이므로 신중하게 진행하세요. 홀리 홈의 잔인한 헤드킥으로 10연승을 거둔 론다 루지에게 물어보세요.
5. 대학 농구
여기서부터 상황이 조금 더 까다로워지기 시작합니다. 대학 농구는 베팅하기 쉬운 스포츠는 아니지만 베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포츠 요소가 있습니다. NBA와 마찬가지로 대학 농구도 외부의 영향력이 미미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예측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경기는 같은 코트에서 진행되며, 다른 많은 스포츠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날씨나 컨디션 변화로 인해 어느 팀도 타격을 받을 수 없습니다.
꾸준히 우세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종 4강과 엘리트 8강에 진출하는 대학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스포츠북에 로그인하여 이번 시즌 노스캐롤라이나, UCLA, 듀크, 캔자스에서 최종 4강에 진출하기 전에 플레이오프를 '3월의 광란'이라고 부르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역사적 선례가 없는 작은 학교라도 대학 농구계의 기존 이름을 이길 수 있으며, 지난 몇 시즌 동안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16번 시드는 지난 다섯 시즌 동안 두 번이나 1번 시드를 이겼는데, 이는 지난 30년 동안 단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던 일입니다.
2018년에 도입된 NCAA 이적 포털은 의심할 여지없이 상황을 뒤흔들었고, 베팅자들은 여전히 이 도구로 인한 불안정성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4. NFL
NFL은 의심할 여지없이 지배적인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패트릭 마홈스가 이끄는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2024년에 치프스가 슈퍼볼에서 우승할 것이라는 데 베팅하고 싶다면 나쁘지 않은 베팅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NFL에는 베팅하기 쉬운 리그라고 하기에는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육체적으로 힘든 스포츠 중 하나이며, 스타 선수들의 부상은 NBA나 프리미어 리그보다 훨씬 더 흔합니다. NFL은 최근 몇 년 동안 쿼터백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지만, 불과 한두 야드 떨어진 곳에서 3~400파운드의 라인맨들이 레슬링을 하고 그 중 몇 명이 당신을 참수하려고 할 때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패트릭 마홈스는 이에 대한 명확한 증거입니다. 2023년 잭슨빌 재규어스와의 디비전 라운드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마홈스는 심각한 발목 부상을 입었습니다. 소식을 기다리는 동안 치프스 팬과 NFL 베팅 선수들은 모두 머리를 맞대고 있었고, 다행히도 치프스가 우승을 차지한 슈퍼볼에 맞춰 회복했습니다.
NFL 시즌도 가을부터 겨울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기상 조건이 상당히 불리해져 불안감을 줄 수 있습니다. 날씨는 두 팀 모두 동일하지만, 특히 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예측할 수 없는 스포츠의 특성이 증폭되어 베팅자로서의 삶이 힘들어집니다.
3. 야구
우리 목록의 6위는 베팅하기 어려운 스포츠 중 하나인 야구입니다. MLB의 각 팀은 162경기를 치르는데, 이는 베팅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기도 하고 나쁜 소식이기도 합니다. 이론적으로 더 많은 데이터를 얻어야 할수록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82경기로 구성된 NBA 시즌과 같이 대부분의 베팅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말 그대로 수천 경기에 대한 통계를 공부하는 것은 매우 빠르게 지루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베팅할 때 사용 가능한 모든 정보를 올바르게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야구팀들도 뜨겁고 차갑습니다. 한 시즌 내에 팀들은 한 번에 정기적으로 원정길에 오르거나 서너 경기를 치르는데, 최고의 팀이라도 이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2022년 LA 다저스는 111승 51패로 MLB 역사상 최고의 정규 시즌 중 하나를 기록했으며 승률은 .685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다저스가 야구 역사상 가장 인상적인 기록 중 하나를 달성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30% 이상의 경기에서 패했으며, 대부분의 구단의 기록은 약 0.500입니다. 따라서 야구는 보기 좋은 스포츠이지만 베팅하기에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축구는 변수가 많기 때문에 베팅하기 어려운 스포츠입니다. 경기는 90분 동안 진행되며, 추가 시간(추가 시간 30분)까지 진행된 후 승부차기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페널티킥은 종종 동전 던지기로 간주되며, 2022 월드컵에는 5번의 페널티킥이 있었는데, 동점에서 누가 승리할지 예측하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날씨, 관중 적대감, 부상, 훈련, 선수나 코치가 자발적으로 경기를 막을 수 없다는 사실은 축구 경기장에서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종종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 축구는 특히 프로 수준에서 가장 열정적인 스포츠 중 하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거의 매주 선수, 감독, 팬들의 터무니없는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행동이 예측 불가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축구 베팅의 난이도는 베팅하려는 유형과 베팅하는 리그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어 리그는 깊이에 따라 유럽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리그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에(작은 팀이 큰 팀을 이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더 예측하기 어렵지만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6번의 리그 우승 중 5번의 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시티가 리그에서 우승할 것이라는 예측은 쉬웠지만, 10월부터 2월까지 11경기에서 단 6번만 승리한 후 16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예측은 훨씬 어려웠습니다
1. 골프
골프는 하기로 악명 높은 어려운 스포츠이며, 베팅하기 가장 어려운 스포츠이기도 합니다. 골프에 대한 정신적, 육체적 요구는 특히 메이저 대회에서 세계 최고 수준을 기록하기도 합니다.
골프 토너먼트는 보통 4일에 걸쳐 야외에서 열리기 때문에 골퍼들이 만나게 될 변수의 양이 엄청납니다. 많은 메이저 대회에서 날씨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 특히 바람은 뛰어난 라운드를 탈선시키거나 좋은 스코어를 나쁜 스코어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골프 프로들은 또한 다양한 지형을 처리해야 하며, 공이 페어웨이를 벗어날 때는 여자의 행운이 필요합니다.
골프는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스포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최고 수준에서는 재능의 깊이가 엄청나기 때문에 세계 100위권 밖에 있는 선수들도 가장 큰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현실적인 기회를 얻게 됩니다.
1991년부터 2011년까지 세계 랭킹 100위권 밖에 있던 8명의 골퍼가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했는데, 벤 커티스는 2003년 오픈 챔피언십에서 세계 랭킹 396위를 차지하며 우승했습니다! 이는 타이거 우즈 시대에도 상대적으로 무명 선수들이 골프에서 가장 큰 상을 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Report this page